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쿨핀 운동법 및 효과

    무심코 지나친 발건강! 쿨핀과 함께 발끝까지 체온을 올리세요!

  • 1일 1~2회, 1회당 30분 운동! 쿨핀은 지속적으로 신고 있는 신발이 아니라 운동시에만 착용을 하고 1회당 15분~30분 운동시에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.
  • 1. 발가락이 유연해져서 벌어집니다!
  • 2. 발을 꽉 조여줍니다!
  • 3. 발가락이 의식하여 움직이게 됩니다!
  • 4. 손대지 않고 발마사지를 할 수 있습니다!
  • 5. 발운동으로 땀나면 OK!
  • 몸을 흔들면서 가사활동을 하시면 더욱 효과적입니다. 운동따로 청소따로가 아니라 청소하면서 운동까지 1석 2조!
  • 까치발로 걷기, 걷기, 뒤꿈치로 걷기, 발가락 오므리기, 발가락 펴기
  • 1. 처음에 못신는 분이 많습니다.발가락이 굳어있고, 발이 붙어있습니다. 일주일 정도 착용후 쉽게 착용이 된다는건 발가락이 스트레칭을 했다는 증거입니다!
  • 2. 착용하면 아픈 이유는 평생 발가락을 벌리지 않아서 아픕니다! 조금씩 걸으면 발이 편해집니다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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